top of page

앨리스서울은, 일상 속 동화 같은 당신의 놀이터 입니다.

앨리스서울은 다산 성곽길의 조용한 마을 속 감춰진 일상의 놀이터입니다.
'이상한 나라의 앨리스'를 모티프로 펼쳐지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여러분은 동화의 주인공이 되어 모험을 떠날 수도, 일상에 지친 몸을 쉬게할 수도 있습니다. 반복적인 삶 속에서 특별한 경험의 가능성을 추가하는 것으로 일상의 활력과 동기를 얻을 수 있도록 꾸며진 공간에서 새로운 동화를 만들어보세요.

​​

"개들이 으르렁거릴 땐 화가 난 거고, 꼬리를 흔들면 기쁜 거잖아. 하지만 난 기쁠 때 으르렁거리고, 화가 났을 때 꼬리를 흔들지. 그러니까 난 미친 거야."


'이상한 나라의 앨리스'에서 웃는 체셔 고양이의 말은, 때로는 싫어도 좋은 척을 하고 좋아도 싫은 척을 해야 하는 어른들의 삶을 보여주는 듯합니다. 스스로의 감정에서도 자유롭지 못하고 현대를 살아가야 하는 사람들에게 동화 속 앨리스가 연상되는 공간의 경험은 특별하게 다가옵니다.

​​​​

토끼를 따라 들어오면 여덟 개의 문이 여러분을 새로운 세상으로 초대합니다. 어떤 것을 선택하든 정답은 없습니다. 체셔 고양이의 말처럼, 당신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가 더 중요합니다. 어떤 선택이든 모험의 중심에서 새로운 이야기를 써 나갈 주인공이 될 수 있기 때문이죠. 

오늘의 당신은 어떤 이야기를 써 나가고 싶으신가요? 스스로의 선택으로 새로운 챕터가 펼쳐지는 공간, 앨리스서울에서 당신만의 동화를 만들어 보세요.

보정본-19.jpg

"IN WONDERLAND "

앨리스서울

서울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앨리스서울은

다산 성곽길을 따라 형성된 조용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.

앨리스서울에서 반복되고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동화 같은

세계로 떠날 수 있는 당신만의 놀이터를 경험해보세요

LOCATION

Address.

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432-455, 2층

(충현어린이공원 건너편)

Contact.

phone |  010.8984.7107

bottom of page